CAFE

26년 별꽃반(3세)

☀️즐거운 여름캠프😎

작성자2026 별꽃반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44 목록 댓글 6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캠프 날! 별꽃반 친구들과 신나는 추억을 가득 만들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어요!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을 맛있게 먹으며
여름을 느껴보고, 수박씨를 후~ 불어
얼굴에 붙이는 놀이도 하였어요🍉



파자마를 입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사진도 남기고
누워서 오이팩을 하며 여유로운 휴식 시간도 가져보았어요~



호캉스 놀이에서는 강당 에어바운스와 다양한 테마놀이를 즐기며 신나게 노는
시간도 가졌어요🏖️



비치볼을 알록달록 꾸민 뒤 스티커를 붙여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비치볼도
완성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친구들과 함께 과자파티를 하며 즐거운 여름캠프를 마무리했어요🥰
유치원에서 준비한 선물도 받아 더욱
행복한 하루가 되었답니다🎁




웃음소리가 가득했던 여름캠프! 별꽃반 친구들에게 즐겁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026 별꽃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비치볼 꾸미기 시간에 언니와 함께 놀거라고 신중하게 꾸미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꽃잎반 안라온/별꽃반 안하율 | 작성시간 26.06.23 얼마나 신나는지 표정으로 말해주네요~
    잊지못할 소중한추억 될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2026 별꽃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하율이는 항상 사진찍을때 포즈도 표정도 정말 다양해 예쁜것 같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별꽃반김하온 | 작성시간 26.06.23 하온이는 오늘도 새로운 추억하나 만들었나봐요~유치원재밌었냐는 물음에 웃으며 힘차게 얘기하네요 오늘도 고생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2026 별꽃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하루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