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캠프 날! 별꽃반 친구들과 신나는 추억을 가득 만들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어요!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을 맛있게 먹으며
여름을 느껴보고, 수박씨를 후~ 불어
얼굴에 붙이는 놀이도 하였어요🍉
파자마를 입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사진도 남기고
누워서 오이팩을 하며 여유로운 휴식 시간도 가져보았어요~
호캉스 놀이에서는 강당 에어바운스와 다양한 테마놀이를 즐기며 신나게 노는
시간도 가졌어요🏖️
비치볼을 알록달록 꾸민 뒤 스티커를 붙여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비치볼도
완성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친구들과 함께 과자파티를 하며 즐거운 여름캠프를 마무리했어요🥰
유치원에서 준비한 선물도 받아 더욱
행복한 하루가 되었답니다🎁
웃음소리가 가득했던 여름캠프! 별꽃반 친구들에게 즐겁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