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푸른나무반(4세)

뮤지컬공연-빨간모자의 안전한 도시락 지키기 ❤️

작성자2026푸른나무반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80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나무반 김라윤 | 작성시간 26.06.11 공연보기 무섭다고 말했는데 잘 보고 왔는지 하원해서 물어봐야겠어요😁 집중해서 잘 보고 있는거 같은데 말이예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2026푸른나무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처음에는 잘 볼수있다고 해서 제일 앞자리에 앉았는데 어두워지고 늑대가 나타나니 조금 울었어요 ㅠㅠ 선생님과 같이보자고 이야기했더니 용기내서 끝까지 즐겁게 잘 봤답니다 ❤️❤️
  • 작성자푸른나무반 김우진 아빠 | 작성시간 26.06.12 새로운 친구도 보이네요^^

    올 한 해 푸른 나무반에서 예쁜 추억도 만들고 친구들과 오순도순 사이좋게 잘 어울리길 바랍니다😊

    새로운 친구는 우진이가 알려줘서 알았습니다~~

    한주도 감사합니다.

  • 작성자푸른나무반 임지한 | 작성시간 26.06.13 공연이 너무 재미있었다며 집에와서 이야기해주더라구용^^
    엄마돼지가 맛있는집을 만들으라고했다면서 라윤이는 무서웠는지 조금울었다구도 이야기해주었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