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들꽃반(4세)

☆6월 4주-신나는 여름캠프Ⅰ☆

작성자2026 들꽃반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림유아학습분원"으로 여름캠프를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여 실외체험을 먼저 했어요^^

(넓은 공간에서 활동하는 아이들을 따라다니며 사진을 찍었는데...

채린이와 유담이의 독사진은 어디갔을까요?)

그 중에서 들꽃반 친구들이 제일 좋아하는 활동은 모래놀이!!

 

 

 

실내체험을 하기 위해 든든히 점심을 먹어요~

 

 

 

 

오후 체험을 하기 전

실외 여러 공간에서 사진을 남겨보아요~

 

 

 

 

 

 

 

 

 

 

 

 

 

 

 

 

실내체험은 다음글에 보여드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꽃반 김로현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아하는 흙놀이에 물까지 맘껏 할 수있어서 너무 신났겠어요
    종일 재잘재잘거릴 로현이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ㅎㅎ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2026 들꽃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다른 놀이보다 물과 함께하는 모래놀이를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오늘 하원하면 로현이의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놓을테니 함께 들어봐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