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림유아학습분원"으로 여름캠프를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여 실외체험을 먼저 했어요^^
(넓은 공간에서 활동하는 아이들을 따라다니며 사진을 찍었는데...
채린이와 유담이의 독사진은 어디갔을까요?)
그 중에서 들꽃반 친구들이 제일 좋아하는 활동은 모래놀이!!
실내체험을 하기 위해 든든히 점심을 먹어요~
오후 체험을 하기 전
실외 여러 공간에서 사진을 남겨보아요~
실내체험은 다음글에 보여드릴게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림유아학습분원"으로 여름캠프를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여 실외체험을 먼저 했어요^^
(넓은 공간에서 활동하는 아이들을 따라다니며 사진을 찍었는데...
채린이와 유담이의 독사진은 어디갔을까요?)
그 중에서 들꽃반 친구들이 제일 좋아하는 활동은 모래놀이!!
실내체험을 하기 위해 든든히 점심을 먹어요~
오후 체험을 하기 전
실외 여러 공간에서 사진을 남겨보아요~
실내체험은 다음글에 보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