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들꽃반(4세)

☆6월 4주-신나는 여름캠프Ⅱ☆

작성자2026 들꽃반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44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여름캠프 2탄 입니다^^

 

먼저, 1층에 준비되어 있는 "모험별"에서 활동을 해요~

(열심히 사진을 찍었는데.. 나경이의 독사진은 어디갔을까요~?)

 

 

그 다음, 2층으로 올라가 활동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요~

 

 

 

여기는 상상별!

 

 

 

 

마지막 활동은 "창의별"

(앗! 여기도 열심이 찍었는데... 선율이와 새봄이의 독사진은 어디갔을까요!?)

 

 

 

 

행복한 추억을 또 하나 쌓은 우리 들꽃반 친구들!!

내일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꽃반 송채원 | 작성시간 26.06.23 new 또하나의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채원이♡♡고생많이 하셨어용~~~
  • 답댓글 작성자2026 들꽃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엄마와의 데이트보다 캠프를 선택한 채원이~ 하루를 마감하며 또 하나의 추억에 채원이 선택이 최고가 된 날이 되었기를👍
  • 작성자들꽃반 형나경 | 작성시간 26.06.23 new 캠프간다고 엄청 좋아하며 등원했는데~ 역시나 즐겁게 재밌게 다녀온것같아요^^ 미끄럼틀타고 그물에서 논게 제일 재밌었다고^^ 좋은 추억과 예쁘게 잘 찍어주신 사진들도 감사합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2026 들꽃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도 모르게 너무 빠르게 시간이 지나서 아쉬울 따름이지요~~^^ 계속 웃으면서 활동한 우리 나경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