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풀잎반(5세)

6월1주ㅡ 재루와 담이를 구해줘

작성자풀잎반담임|작성시간26.06.05|조회수60 목록 댓글 2

환경의날을 맞아
'재루와 담이를 구해줘'
활동을 했어요
(지우,서연이가 결석했어요)


담수생물의 종류를 알아보고
보호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해보았어요

[2026년 온라인 생물·환경교실] 재루와 담이를 구해줘! https://www.youtube.com/watch?v=yAKMXjChNGw&feature=youtu.be









이순신장군이 되어 활쏘기를 해봐요 🏹
지난시간 방패만들기, 검 종이접기를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활쏘기에요
교실에서 연습한 후 밖에서
자유롭게 활동해봤어요
(지우가 결석했어요)






인기최고 체육시간
메가터널을 지나가요~~






로봇올로
언플러그코딩을 배웠어요
물체감지 후 따라가기 등 다양한 코딩을 할 수 있지요~~









더 더워지기전에
모기가 많아지기전에
마음껏 뛰어놀자~~~♡



*다음주 월요일에는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전주시청광장에서 펼쳐지는 캠페인에 참여합니다
보라색단체티를 입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잎반 여도이 | 작성시간 26.06.05 오늘도 재미있는 활동들 한거같아요! 오늘 하루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풀잎반담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특별활동이 많지만 중간중간 식물프로젝트도 이어가고 있어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