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풀잎반(5세)

6월3주ㅡ 키워먹자 채소~~!!!

작성자풀잎반담임|작성시간26.06.18|조회수55 목록 댓글 2

🥒 오이 첫 수확 기념사진

월요일에 친구들과 텃밭에
오이 확인하러 가보니
주말사이 쑥~~~~ 쑥~~~ 자라난 오이를 발견!!!! 👀

기념사진도 찍고
먹어보기도 했어요


😋😋






🚌 차량 내 갇힘사고 예방교육
차 안에 혼자 있게 된다면
일단 주변을 살펴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고
창문을 두드리고 소리를 쳐 도움을 요청해요
하지만 주변에 사람이 없을땐
차량 경적을 울려 멀리까지 소리가 들리게 해야하죠
형님이 된 풀잎반은 엉덩이로 빵빵 하지않고
손으로 소리낼 수 있었답니다^^







그린체험교실 세번째시간
이번에는 어떤 재활용품이 멋지게 변신했을까요?
함께 체험해보고
스티커와 귀여운 집게를 선물로 받았어요♡





준재가 결석한 날 찍어서 실내놀이로 대체해요^^






🕺💃
댄스스포츠 '소문의 낙원'




🥔
감자캐기
그동안 텃밭을 드나들던 풀잎반
당겨진 일정이지만
만반의 준비하고 감자캐기 시작~~~~!!!

🥔 🥔 🥔
우리가 캔걸 가져가면 좋겠지만
이번엔 동생들에게 양보했어요
동생들아 맛있게 먹으렴
형님들은 작년에 집에서 찐감자로 먹거나
감자볶음, 감자튀김, 감자전 등등 만들어 먹었단다😁😊






*자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잎반 남지훈.푸른나무반 남지한 | 작성시간 26.06.18 오이.감자 등 채소를 텃밭에서 직접 수확하는 재미가 있어서 즐거워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풀잎반담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올해는 딸기부터 오이 방울토마토 등등 다양한 과일과 채소들도 많이 있어서 좋은 경험이 되는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