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풀잎반(5세)

여름캠프 1

작성자풀잎반담임|작성시간26.06.22|조회수43 목록 댓글 0

오늘은 여름캠프날~~
우리 풀잎반친구들 놀이 모습 소개합니다
(서연이가 결석했어요)

야외놀이 설명을 듣고있어요


햇볕이 구름뒤에 숨어서
시원하게 놀이했답니다





점심먹을 준비를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