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풀잎반(5세)

여름캠프2

작성자풀잎반담임|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4


맛있는 점심시간
잘 먹겠습니다



점심먹고 산책하기





점심먹고 첫번째 시간
신나는 모험별입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가요
2층체험 첫번째 코너는 창의별이에요






다음은 상상별이에요
상상별에서는 컴퓨터로 바다생물을 꾸미고
나의 그림을 화면에 띄워주어요
쓰다듬어 주면 움직이기도 했답니다





마지막코스는 미래별이에요
코딩로봇을 비롯해
다양한 컴퓨터활용 놀이들이 있었어요





구림유아학습분원에서 기념품을 받고
유치원에 돌아와 선물을 또 받았답니다






모두모두 안전하고 즐겁게
잘 다녀왔어요
푹 쉬고 내일 또 만나요 👋🖐


아쉬운점이 있다면
더 놀고 싶었던 우리 친구들의 마음
그리고
열심히 찍었는데도 신나는 친구들의 모습을
다 담지 못한 선생님의 카메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잎반 여도이 | 작성시간 26.06.22 금요일부터 기대하며 기다렸는데 사진보니 즐겁게 다녀온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풀잎반담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금요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할때부터 관심가지더라구요~~ 날씨도 도와줘서 더 좋았어요 😍
  • 작성자풀잎반 주담우 | 작성시간 26.06.22 담우표정이 즐거워보여요 ~ 놀이터가 재미있었다며 또 가고싶다고 하네요! 키캡도 받아와서 신났어요 😆
  • 답댓글 작성자풀잎반담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구석구석 멋지게 되어있어 더 좋아했어요. 레고로 '주담우' 이름을 벽에 남기고왔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