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꽃잎반(5세)

6월 1주 환경의 날

작성자2026 꽃잎반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76 목록 댓글 1

수목원을 다녀왔어요
장미가 졌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꽃들이 남아 있었어요~ 알록달록 장미 앞에서 꽃잎반 친구들의 환한 미소도 함께 사진


목요일 오늘은 세대이음교육 그린체험교실의 첫시간
무엇을 배웠을까요?


우리가 볼 수 있는 쓰레기의 종류에요


직접 분리 배출해보며 알아보았지요

쓰레기는 종류별로 버리는 것뿐만 아니라 분리배출할 때도 올바른 방법으로 버리는 것이 중요하대요

올바르게 버리는 작은 습관이 지구를 건강하게 지켜준다고 해요 꽃잎이들과 함께 지구를 지켜요♻️

6월 5일 환경의 날!

호기심 가득 고래 박사가 되었던 우리 꽃잎반 친구들!
이번에는 도전! 초록초록 반려식물 키우기 프로젝트

씨앗, 식물의 변화를 관찰하며 식물이 자라는 데 필요한 것들을 알아볼 예정이에요~ 또한 식물을 돌보는 방법을 배우고 다양한 놀이와 탐구 활동을 통해 자연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지겠죠?


자원을 가져왔어요
(활동이 끝나면 가정으로 보내드릴게요^^)


새로운 나의 팀은?ㅡ


더워진 날씨 속에서도 꽃잎이들은 배움과 놀이 속에서 즐겁게 지내고 있어요


다음주에는 환경교육 및 구강교육 6월 생일파티가 있어요! 보내드린 계획안을 확인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잎반 조재윤 | 작성시간 26.06.05 여러가지 프로그램으로 이번주도 정말 알차게 보낸것 같아요. 너무 행복해 보이고 귀여워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