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꽃잎반(5세)

신나는 여름캠프: 구림유아학습분원

작성자2026 꽃잎반 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56 목록 댓글 2

구림유아학습분원으로 여름캠프를 다녀왔어요


넓은 야외공간에서 다양한 놀이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안전약속을 이야기 나눈 뒤 자유롭게 놀이 시작!


든든히 점심 먹고
실내체험장으로 이동해 놀이했어요

모험별 창의별 미래별 상상별
4개의 체험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양한 공간에서 놀이가 이루어지다 보니 각 공간에서 아이들의 모든 순간을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아이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즐겁게 참여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


구림에서 유치원에서 준비한 선물도 받았어요


마음껏 놀이하며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즐거웠던 여름캠프 이야기를 간직하며 올 여름도 웃음 가득한 날들로 채워갈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잎반 황세경 | 작성시간 26.06.22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즐거워 보이는 여름캠프 입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햇살반 유예지 꽃잎반 유지우 | 작성시간 26.06.22 우리 지우 도착하자마자 받아온 선물 자랑에 입이 귀에 걸렸답니다😃❤️
    너무 즐거웠다며 최고의 하루였대요!!! 지우에게, 꽃잎반 친구들에게 최고의 하루를 선물해주셔서 감사해요 선생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