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복로교회

전교인야유회 경남수목원에서

작성자정란이의 일상|작성시간26.06.06|조회수84 목록 댓글 0

6월6일(토)
전교인야유회가 경남수목원에서 진행 되었다.
점심은 한솥도시락에서 맞추고
주방에서는 수박 7통과 간식봉지를 준비했다.
오랜만의 외출에 교인들은 모두 얼굴에 미소가 머금어 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