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인야유회 경남수목원에서 작성자정란이의 일상|작성시간26.06.06|조회수8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6일(토)전교인야유회가 경남수목원에서 진행 되었다.점심은 한솥도시락에서 맞추고주방에서는 수박 7통과 간식봉지를 준비했다.오랜만의 외출에 교인들은 모두 얼굴에 미소가 머금어 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