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여성산악회

갈맷길 3-3을 걷다

작성자정란이의 일상|작성시간26.06.11|조회수70 목록 댓글 0

6월11일(목)
갈맷길 3-3 길을 걷기 위해
오전 7시20분에 집에서 출발했다.
남포역 6번출구에서 보건고가는 버스를 타고 내려서
절영해안산책로관리센터(2.3km)- 75광장(0.8km)- 감지해변(2.3km)- 태종대 입구(1.3km)- 태종대 전망대(7.2km)-
​국립해양박물관(1.0km)- 아미르공원 입구
완주를 했다.

산 무화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