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중산행사진

6월10일 (수) 금강원

작성자하단|작성시간26.06.10|조회수118 목록 댓글 6

삼사라대장님 리딩 성지곡수원지에서
금강원까지 잘 걷고 잘 먹고 왔습니다
대장님 많이 회복 되셨는지 건강해 보였습니다
함께한 산우님들 더운데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성 | 작성시간 26.06.10 대장님 쾌유를 기원드립니다 😊 🙏

    지기님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나이스 | 작성시간 26.06.10 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하단 지기님
    다녀온 길 긻벗님들
    모습 즐감합니다
  •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10 하단지기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초초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소풍 잘 다녀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이스 | 작성시간 26.06.10 초초님
    도시락 수고했서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