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중산행사진

6월12일 (금) 가람 낙조길

작성자하단|작성시간26.06.12|조회수158 목록 댓글 14

기타줄대장님 리딩길 수고하셨습니다
날씨가 더워도 우리들의 의지는 꺽을 수
없었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길 함께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워니 | 작성시간 26.06.13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길봉 | 작성시간 26.06.13 모두모두 좋았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기타줄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덥은데 끝까지 완주 감사드리며 다음길에 코스숲속길만 잡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올빼미 | 작성시간 26.06.13 좋은 길 함께 잘 걸었습니다.
    기타줄 대장님 빙과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연 | 작성시간 26.06.13 좋은길 리딩해 주셨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