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중산행사진

6월 18일 (목) 맥도공원 뚝방길

작성자하단|작성시간26.06.18|조회수97 목록 댓글 5

거창대장님 더운데 수고하셨습니다
함께한 나이스님 짜장면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eon,San(연산) | 작성시간 26.06.18 하단지기님!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워니 | 작성시간 26.06.18 걷고싶은길~~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윤슬 | 작성시간 26.06.18 자귀나무 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강도 바다도 푸르고
    그림같은 장면에 머물다 갑니당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나이스 | 작성시간 26.06.18 거창 대장님
    하구둑에서 맥도 상태 공원으로 강바람 맞으며 지기님과 세사람 놀며 이야기하며 잘 걷고 괴정 아구찜집에서 세사람 오붓한 뒤풀이하고 헤어졌습니다
    하단 지기님
    사진봉사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거창.. | 작성시간 26.06.19 오붓하게좋은시간함께어울려즐거워습니다
    수고와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