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대장님 더운데 수고하셨습니다
함께한 나이스님 짜장면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워니 작성시간 26.06.18 걷고싶은길~~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윤슬 작성시간 26.06.18 자귀나무 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강도 바다도 푸르고
그림같은 장면에 머물다 갑니당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나이스 작성시간 26.06.18 거창 대장님
하구둑에서 맥도 상태 공원으로 강바람 맞으며 지기님과 세사람 놀며 이야기하며 잘 걷고 괴정 아구찜집에서 세사람 오붓한 뒤풀이하고 헤어졌습니다
하단 지기님
사진봉사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거창.. 작성시간 26.06.19 오붓하게좋은시간함께어울려즐거워습니다
수고와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