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중산행사진

♡ 무심대장님 양산 오봉산(2026.6.23.화)

작성자산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144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이스 | 작성시간 26.06.24 산성 
    바쁘셔서 먼저가셔서
    우리끼리 팥빙수
    먹어서 서운했습니다
  • 작성자호산 | 작성시간 26.06.23 무심대장님 좋은길 리딩해주셔서 감사/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함께해서 즐거운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 🙏
  • 작성자쟈스민 | 작성시간 26.06.23 좋은길 리딩해주셔서 좋은날씨에 좋은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리딩해주시고 팥빙수까지 사주신 무심님 감사 꾸벅~
    멋진 사진 찍어주신 산성대잠님도 감사 꾸벅~
    함께하신분들도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저도 함께해서 즐겁고
    감사한 하루 였습니다 ^^

    시간 되실때 마다 쉬엄쉬엄 운동
    하십시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