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이스 작성시간 26.06.24 산성
바쁘셔서 먼저가셔서
우리끼리 팥빙수
먹어서 서운했습니다 -
작성자호산 작성시간 26.06.23 무심대장님 좋은길 리딩해주셔서 감사/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함께해서 즐거운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 🙏
-
작성자쟈스민 작성시간 26.06.23 좋은길 리딩해주셔서 좋은날씨에 좋은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리딩해주시고 팥빙수까지 사주신 무심님 감사 꾸벅~
멋진 사진 찍어주신 산성대잠님도 감사 꾸벅~
함께하신분들도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저도 함께해서 즐겁고
감사한 하루 였습니다 ^^
시간 되실때 마다 쉬엄쉬엄 운동
하십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