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중산행사진

6월23일 양산 오봉산 산행

작성자오솔길|작성시간26.06.23|조회수150 목록 댓글 18

오봉산 산행하기 위해
증산역에서 만난 12분들
32-1버스 타고 오봉초교 하차

학교건물을 끼고 산으로
올라가니, 길옆 담장에
주홍빛 능수화가
흐드러지게 피어있었다

5개 봉우리가 있는 오봉산
오봉산 트레이드마크인
엽기적인 그녀 영화 촬영지
보고파 길을 나선 것 이다

기온 25도
하늘은 흐리고 재빛이지만
등산하기 좋은 날씨였다

돌길이 많은 돌계단을
오르며 경사가 있는 산길은
온통 짙은 초록색
초록색 숲냄새가 풍겨오고
이름모를 새들이 지저귀고
숲속은 힐링의 천국 같았다

경사진 오르막 길을
30분정도 오르니 나타난
작은 오봉산
해발450m

정자가 보이고

양산 전역의 조망과 낙동강
풍경이 시원하게 조망되었다

산들의 능선들도
그림처럼 펼쳐져 보여
너무 아름다운 풍경

예전에 이곳이
활공장이었다고 하니
바람이 사방에서
시원하게 불어와
잠시 쉬어가는 공간

다시 길을 걸어
정상으로 오르는 길

작은 오봉산 지나니

능선길이라 한결 수월했다

푹씬한 오솔길 따라

숲길이 길게 이어지고
숲과 사람이 하나되어
나무가 되고 숲이 되었다
5개의 봉우리를
오르고 내리며

주황색 참나리꽃이 눈을
즐겁게 해주고
발길 따라 등줄기에 시원한
산바람에 땀이 식어갔다

오후 1시가 훨씬 넘어
이곳에서 에너지 보충하고
정상을 향해 걸어갔다

오봉산 정상 (533m )

정상석에게 너도 나도

인증샷 남겼다

호산님

올빼미님

가을이님

오늘의 길대장 무심님

산성님

단체 인증샷도 남겼다

미남 미녀들의 멋진 포즈

하산길은 돌이 많은 돌길이라
미끄러지지 않게
다리에 힘을 주고

하산 길 해발 395m에서
멋진 뷰를 만났다

한반도 지형 닮은 강줄기
태백에서 흘러내린
낙동강1300리 길이
굽이굽이 이곳 까지
흘러가는 풍광에 눈과 가슴이
환호성을 지르고

너무 멋 있고

아름다운 풍경이라
한참을 멍 때리며 감상했다
시원하고 고마운 바람이
강줄기에서 불어왔다

풍경에 도취되어
흘러가는 구름과 강줄기들
꾹 꾹 눌러, 눈과 가슴에
담아두고
발길을 돌렸다


처음 길잡은 무심님께서
엽기적인 그녀

(복사본)


영화 촬영지를 지나치고
내려왔다
아~ 통재라~
가고프고. 보고팠던 곳
지나치고 내려왔으니
도로 올라 갈 수도 없어
아쉽지만 계속 하산을 했다

정안사 입구에서
등산은 종료되고

접시꽃 풍경 보면
도종환 시인을 생각하며
아스팔트길을 걸었다

무심님의 번개로 친
오봉산 산행
5개의 봉우리도 걸어보고
멋진 낙동강 뷰도 감상하고
눈도 가슴도 시원했던 산행
무심님과 11분 회원님들
모두 수고하셨어요^^

(하늘말나리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월정사 | 작성시간 26.06.24 산사람 (山人) 음ᆢᆢㅠ
    오래 보입시더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산사람 (山人) | 작성시간 26.06.24 월정사 음ᆢᆢㅠ??
    WHY??
    제가요 비탐취중산행으로 산길에 첫발을 디디고 오랜기간 알콜 힘으로 다녀서
    그 맛을 버릴 수가 없네요 ㅎ
    즐시간되이소
  • 답댓글 작성자산사람 (山人) | 작성시간 26.06.24 월정사 혹시 오해하실까봐
    저 술꾼 아닙니다
    집안 식구들 전부다 교회쪽이라 저 혼자만 술마시고
    저도 체질적으로 술에 약해요 ㅠ
    산길에서만 술이 달달하고 취하지 않아서 주로 마시지 하산하면 거의 금주하는 편입니다
    평지에서도 술과 가까이 지내면
    안되잖아요 ㅎ
    즐시간요
  • 답댓글 작성자월정사 | 작성시간 26.06.24 산사람 (山人) 네네 저땜에 졸지에 산사람님 술꾼 이미지를 만들어버렸네요 ㅎㅎ
    하도 안나오시니 산에서 우연히 만나질랑가 비탐만 다니시니 영 기약이 없네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산사람 (山人) | 작성시간 26.06.24 월정사 언젠가 뵈러 함산해야지요
    옛날부터 저의 고질병이
    한번씩 혼산모드에 빠지면 산만 보고 가고싶은데 주욱 다녀봐야
    직성이 풀리는 경북영주안동쪽 부산태생이라 ㅠ
    고집센 재미없는 경상도 머슴마이지요 ㅎ
    예효
    항상 안즐산하시고요
    즐저녁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