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산행사진

영알 큰억새종주 (2018년)

작성자산사람 (山人)|작성시간26.06.08|조회수60 목록 댓글 6


잊고 있었던 산행후기를 어찌하다가
모산방에서 찾아서 올립니다 ㅎ

평소에 살방살방 개인산행만 하다가
주말에 j3클럽 부산지부 따라가서
찐하게 우중산행하고
배내고개 지나서 간월산 가는 길에
머리 위로 천둥번개 치고
많은 비 때문에 시겁했지만 즐거웠던 시간
지나고 나면 하나의 추억거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사람 (山人)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땡큐요
  • 작성자윤슬 | 작성시간 26.06.08 사진이 이거 밖에 없노~~
    완주한 거 맞아예?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거부기 | 작성시간 26.06.08 문수봉은 알바임돠 ㅋ
  • 답댓글 작성자윤슬 | 작성시간 26.06.08 거부기 ㅎㅎㅎ
    그러게요
    문수봉은 코스 아닌뎅~
    어데로 갔노? ㅎ
    관음봉도 간거 아닐까예~~ ㅎ
  • 답댓글 작성자산사람 (山人)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날 산행내내 폭우로
    이 사진도 겨우 찍어줘서 건진겁니다
    영축산 다와서 비가 그침
    폭우때문에 문수봉쪽으로 빠른길 있다고 해서 짐승들 따라 그쪽으로 갔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