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고 있었던 산행후기를 어찌하다가
모산방에서 찾아서 올립니다 ㅎ
평소에 살방살방 개인산행만 하다가
주말에 j3클럽 부산지부 따라가서
찐하게 우중산행하고
배내고개 지나서 간월산 가는 길에
머리 위로 천둥번개 치고
많은 비 때문에 시겁했지만 즐거웠던 시간
지나고 나면 하나의 추억거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사람 (山人)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땡큐요
-
작성자윤슬 작성시간 26.06.08 사진이 이거 밖에 없노~~
완주한 거 맞아예?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거부기 작성시간 26.06.08 문수봉은 알바임돠 ㅋ
-
답댓글 작성자윤슬 작성시간 26.06.08 거부기 ㅎㅎㅎ
그러게요
문수봉은 코스 아닌뎅~
어데로 갔노? ㅎ
관음봉도 간거 아닐까예~~ ㅎ -
답댓글 작성자산사람 (山人)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날 산행내내 폭우로
이 사진도 겨우 찍어줘서 건진겁니다
영축산 다와서 비가 그침
폭우때문에 문수봉쪽으로 빠른길 있다고 해서 짐승들 따라 그쪽으로 갔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