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룩스 지도 들고
트랙을 벗삼아
즐거웠던 시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사람 (山人)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갠적으로 너럭바위로 올라서 토곡산 정상으로 해서 석기봉쪽으로 하산하는거 좋아합니다
땡큐요 -
답댓글 작성자윤슬 작성시간 26.06.09 산사람 (山人) 석기봉 아니고 석이봉 이것지요
석기봉은 민주지산에.... ㅋㅋ -
답댓글 작성자산사람 (山人)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윤슬 ㅋㅋ
맞아요 석이봉
여기저기 이름이 비슷한 봉들이 왜이리도 많은지
이젠 기억이 가물가물해유
예효
이리 살아가 뭐하겠노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산성 작성시간 26.06.09 산사람 (山人)
원동에 있는 초등학교
원동초등학교 이던가
그쪽으로 토곡산 올라
가다 정상 200m 남기고
하산함
하산 하면서 넘 힘들어
인터넷 찾아 봄
왜 이름이 토곡산인지 -
답댓글 작성자산사람 (山人)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산성 원동초에서 오르면 석이봉쪽으로 가유 ㅎ
갠적으로 들머리 지장암입구에서 오르는길 좋아해요
자연이 살아있는 정글길
오르다보면 너럭바위도 만나고
힐링코스이지요
오르다 힘들다 싶으면 알콜 섭취하며 조망을 안주삼아 쉬엄쉬엄 오르면 한개도 힘들지 않아유 ㅎ
토곡산길이 가파르고 까칠한길도 있고
힘들땐 알콜 힘으로 ㅎㅎ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