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산행사진

6/18(목)통영 연화도 섬산행

작성자비룡폭포|작성시간26.06.18|조회수61 목록 댓글 2

통영 연화도 연화사 수국꽃이 만발했을 거라 기대하고 갔는데, 예전만큼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은 아닌 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성 | 작성시간 26.06.20 20녀전 연화도에 가서
    둘러 보았었는데
    지금은 완전 다른 세상
    인거 같습니다 ^^

    넘 좋은 거 같습니다

    여기저기 좋은 곳 소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제가 가지 못 하는 곳 두분이서 유람 ,탐방 하시고 소식 전해 주시니
    짱이십니다 😊 🙏
  • 답댓글 작성자비룡폭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저도 10년만에 가본것 같습니다 연화 초등학교 밑에 할머니 집에서 부침게와 막걸리 마시든 생각이 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