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8(목)통영 연화도 섬산행 작성자비룡폭포|작성시간26.06.18|조회수6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통영 연화도 연화사 수국꽃이 만발했을 거라 기대하고 갔는데, 예전만큼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은 아닌 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성 | 작성시간 26.06.20 20녀전 연화도에 가서둘러 보았었는데 지금은 완전 다른 세상인거 같습니다 ^^넘 좋은 거 같습니다여기저기 좋은 곳 소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가지 못 하는 곳 두분이서 유람 ,탐방 하시고 소식 전해 주시니짱이십니다 😊 🙏 답댓글 작성자비룡폭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저도 10년만에 가본것 같습니다 연화 초등학교 밑에 할머니 집에서 부침게와 막걸리 마시든 생각이 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