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기로운글

웃으며 살아라

작성자하단|작성시간26.06.08|조회수35 목록 댓글 3

웃으며 살아라

고달픈 인생 오죽하면 태어날 때
울기부터 했을까마는

양껏 벌어도 먹는 건 세끼요
기껏 살아도 백 년은 꿈인 것을
못산다고 슬퍼 말고 못났다고 비관마라

재물이 늘어나면 근심도 늘어나고
지위가 높아지면 외로움도 더하는 법

부자 중에 제일은 마음 편한 부자요
자리 중에 제일은 마음 비운 자리이다

하늘이 무너질 걱정도 하늘의 몫이지
사람의 몫이 아닐 테니...

웃으며 살아라 맘껏 웃으며 살아라
웃어야 복이 오고 웃어야 건강 하다.

♡ 모셔온 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성 | 작성시간 26.06.08 마음 편안 부자가 최고
    인거 같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이스 | 작성시간 26.06.08 웃는 집에 복이 온다네요
  • 작성자성미 | 작성시간 26.06.09 고사상의 돼지도 웃는 돼지를 선호하는데
    사람도 방긋방긋 웃어야 복이 오겠지요~~ 공감 백프로 가는 글!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