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기로운글

좋은 사람 하나 쯤은...

작성자하단|작성시간26.06.20|조회수77 목록 댓글 3

좋은 사람 하나 쯤은...

좋은 사람을
마음에 담아 둔 이는 행복하다

만남이 주는 기쁨도  기쁨이겠지만
멀리서 서로를 생각하고
추억을 공유하며

서로의 기억 속에서 살아 있으니
그 자체로도 힘이 되고 기쁨이 된다

그는 그대로 나는 나대로
서로를 응원하고

가끔은 목소리 듣고 싶다고
연락할 수 있는 그 자체가 행복이다

우연히 만나더라도
늘 만나며 지내는 사이처럼
주위의 공기를 따뜻하게 만드는 관계

우리 가슴에 좋은 사람 하나
담아 두고 살아가자

인생이라는 넓은 정원속에
예쁜 꽃들이 필 수 있도록

♡ 모셔온 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성 | 작성시간 26.06.20 좋은 글 새겨 봅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이스 | 작성시간 26.06.21 다른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어주고 싶다
  • 작성자성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인생이라는 苦海의 여정을 잘 보내려면 언제든지 뛰어오는 진실한 벗 한사람만 있어도 행복한 인생길이 될 것 같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