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산행사진

6.6 현충일 금정산 후기

작성자워니|작성시간26.06.06|조회수186 목록 댓글 6

♤리딩
썬 대장님

♤코스
동문 4망루 장대 사시골 죽전마을 6키로

순국 선열께 감사드리는 경건한 하루 보내야겠습니다.

대장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이스 | 작성시간 26.06.06 워니 대장님
    번개같이 오전 도보
    후기 ㆍ사진 올려주셔서
    구경한번 잘했네요
    풀독으로 오늘 하루 쉬면서
    대리 만촉합니다
    내일도 산행 리딩 수고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개꽃 | 작성시간 26.06.06 워니대장님~
    사진 봉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파란 하늘,초록의 숲이 무척 예쁘네요.
    '비목'도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지영 | 작성시간 26.06.06 즐감했구요 수고많으셨습니다
    점심때 주신, 갈증에 최고인 시원한
    캔맥주 여럿이 나눠서 잘 마셨어요
    감사합니다 워니대장님~^^*
  • 작성자산성 | 작성시간 26.06.06 대장님 좋은 사진 수고하셨습니다 👍

    색상이 넘 좋습니다 ^^
    썬대장님도 좋은 길
    수고하셨습니다 😊 🙏
  • 작성자하단 | 작성시간 26.06.06 오늘 10시 모임 시간이 퇴근후 하단에서
    온천장까지 너무 빨라 못 갔어요
    워니대장님 카메라 화질이 너무 좋네요
    휴대폰 바뀌었나 봅니다
    썬대장님 리딩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