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산행사진

황령산(오늘 후기)

작성자워니|작성시간26.06.07|조회수96 목록 댓글 6

♤코스
양동초 행경산 황령산 사자봉 둘렛길 갈미봉 대연역 8키로(코스변경)
안전. 미끄럼!!

수고하셨습니다 ^^
간만에, 우중산행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산행 흔적


⛰️ 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왓 | 작성시간 26.06.07 비땜에 마이 망설엿는데 다행이 오전에 좀 뿌려주고 계속 부슬부슬...ㅎ
    안개비가 하얗게 내리던 황령 행경 갈미봉 사자봉
    "김유순 대구뽈찜"까지 속닥하니 즐건 산행하엿네요

    담에두 계속 일욜 리딩은 쭈우~~~~~ㄱ
  • 작성자나이스 | 작성시간 26.06.07 워니 대장님
    동영상 굿~~👍👍
    일요 산행 사진 즐감합니다
    김유순 대구뽈님 비오는날
    메뉴로 딱좋아요
  • 작성자하단 | 작성시간 26.06.07 워니대장님 사진이 정말 좋아요
    가랑비 내리는날 우중산행 조심들 하세요
    전에 대둔산에 갔다가 바위에서 미끄러졌어요
  • 작성자Yeon,San(연산) | 작성시간 26.06.08 워니대장님!
    울동네뒤산행경산&황령산산행길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산성 | 작성시간 26.06.08 워니대장님 음악 좋고
    영상 좋고 사진 좋고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