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양동초 행경산 황령산 사자봉 둘렛길 갈미봉 대연역 8키로(코스변경)
안전. 미끄럼!!
수고하셨습니다 ^^
간만에, 우중산행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산행 흔적
⛰️ 사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왓 작성시간 26.06.07 비땜에 마이 망설엿는데 다행이 오전에 좀 뿌려주고 계속 부슬부슬...ㅎ
안개비가 하얗게 내리던 황령 행경 갈미봉 사자봉
"김유순 대구뽈찜"까지 속닥하니 즐건 산행하엿네요
담에두 계속 일욜 리딩은 쭈우~~~~~ㄱ -
작성자나이스 작성시간 26.06.07 워니 대장님
동영상 굿~~👍👍
일요 산행 사진 즐감합니다
김유순 대구뽈님 비오는날
메뉴로 딱좋아요 -
작성자하단 작성시간 26.06.07 워니대장님 사진이 정말 좋아요
가랑비 내리는날 우중산행 조심들 하세요
전에 대둔산에 갔다가 바위에서 미끄러졌어요 -
작성자Yeon,San(연산) 작성시간 26.06.08 워니대장님!
울동네뒤산행경산&황령산산행길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산성 작성시간 26.06.08 워니대장님 음악 좋고
영상 좋고 사진 좋고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