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7일,일요일.봉래산 우중 도보 즐겁고 안전하게 잘 다녀 왔습니다 푸짐한 간식 챙겨 주신 덕분에 맛있게 잘 먹어 습니다.감사 합니다 특히 불랙커피 주신 회원님들 너무 고맙고 감사 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요임무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만나서 반가워 습니다
-
작성자산성 작성시간 26.06.08 좋은 길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소요임무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 합니다
-
작성자왕눈이 작성시간 26.06.08 오래만에 봉래산둘레길~~
편안한 길에 이야기꽃 피우며
오후내내 행복했습니다
길 내어주시고 선물 한가득 내어주신 소요대장님감사합니다
추억 한페이지 감사히 저장합니다
복 받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소요임무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만나서 반가워 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