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대장님~수고많으셨습니다~
제가방 메고오신분
인사도 못들리고
왔습니다
더운데 정말!고마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워니 작성시간 26.06.15 양양이님 1년만에.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산행 풍경 감사합니다
사진도 머찝니다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산성 작성시간 26.06.15 양양이님 멋찐 사진들
잘 봤습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 👍 👍 -
작성자윤슬 작성시간 26.06.15 양양이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당^^
중간에 가셔서 인사도 못 드렸네용.
오늘도 존 하루 되시길요~ -
작성자나이스 작성시간 26.06.15 양양이님
오랜 만에 참석해서 산꾼들 사이에서 힘들었을텐데
고생했서요 담에 얼굴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