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와우내]합심해서 탄생석 바꾸기 시위라도 해야할 것 같은 12월의 탄생석

작성자닉네임ㅁ|작성시간26.06.08|조회수29 목록 댓글 8

출처 : 여성시대 운동인 

 

터키석 

 

 

 

 

 

 

뭐라 형용할 수 없는 촌스러운 청록색+곰팡이 낀 무늬의 콜라보 

 

 

 

 

 

 

 

 

원석이라 그런 거 아니냐고?

 

 

 

 

 

 

 

 

;;

 

 

 

 

 

 

 

 

 

 

 

 

액세서리로 활용해보자 

 

 

 

그만하자 

 

 

 

 

 

 

 

 

 

 

 

 

 

크기가 작으니 나름 괜찮은 것 같기도??

 

 

 

 

 

 

 

 

 

근데 그럼 굳이 보석으로 할 필요가 있나요 

 

 

 

 

 

 

 

 

 

 

 

지구본 오려서 터키석이라 해도 아무도 모를 듯

 

 

 

 

 

 

 

 

너무 취좆 아니냐구요? 

나름대로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다구요? 

 

 

인정 

 

 

 

 

 

 

하지만 터키석을 예쁘다 생각할 수 있지만 

 

12개 탄생석 중 가장 예뻐서 자기 탄생석으로 삼고싶은 사람? 

 

 

 

 

 

 

 

있다면 

 

 

 

 

 

 

 

 

 

지구본 오려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도톰펭긴밥 | 작성시간 26.06.08 누가정한걸까? 자기 배신한 남자가 12월생이엇을까?
  • 답댓글 작성자치와와  | 작성시간 26.06.08 18세기 보석업계에서 성경에 나오는 보석들을 매칭했대 남자가 정한듯
  • 답댓글 작성자왕도톰펭긴밥 | 작성시간 26.06.08 치와와  역시
  • 작성자싯휴 | 작성시간 26.06.08 갠적으로 내 탄생석 싫었는데 터키보고 진정댐
    마치 라잌 카이 진정시킨 롯데팬글처럼
  • 작성자치와와  | 작성시간 26.06.08 12월은 탄자나이트랑 지르콘도 탄생석이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