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와우내]대만에서 여름에 빙수처럼 먹는다는 디저트.jpg 작성자닉네임ㅁ|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밤비델위위안탕위안떡+버블 펄+코코넛 젤리+과일 등을 망고쥬스, 코코넛쥬스에 넣어 먹는다고 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우시 | 작성시간 26.06.19 팥빙수떡진짜조아하는데이거다 작성자파랑 | 작성시간 26.06.19 이거 진자 맛잇어 작성자엄성현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만사람들 먹는거보면 비만개심할것같은데 미국인들 비만이 더 심하다는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