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와우내]대만에서 여름에 빙수처럼 먹는다는 디저트.jpg

작성자닉네임ㅁ|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3

출처 : 여성시대 밤비델




위위안
탕위안

떡+버블 펄+코코넛 젤리+과일 등을 망고쥬스, 코코넛쥬스에 넣어 먹는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우시 | 작성시간 26.06.19 팥빙수떡진짜조아하는데이거다
  • 작성자파랑 | 작성시간 26.06.19 이거 진자 맛잇어
  • 작성자엄성현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만사람들 먹는거보면 비만개심할것같은데 미국인들 비만이 더 심하다는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