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사물함행
http://pf.kakao.com/_xemMXj
(경기도 민원 톡 찾다가 방역관련은 못 찾았어요🥲)
말로만 익충이지 이정도면
생태계 균형이 깨진 수준이라고 봄
적정 개체수일 땐 문제 없겠지만 정상 범위를 벗어난 대량 번식되는 상황이라면 해충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채팅창이 방역 이라고 치고 방역신청하면
본인 집만 와서 해줌!
그래서
120채팅 상담사 연결해서
동네에 방역차같은 긴급방역 요청을 하면 좋을 듯 합니다
▶왜냐 2022년 은평구에서도 러브버그 개체수 폭증으로 인해 긴급 방역 조치(방역차 운영) 시행된 적이 있음
현재 주변에 방역차 돌아다니는거 한번도 못봄
이정도면 내후년엔 전국이 다 잡아먹힐듯
더이상 개체가 늘어나지 않게 방역 신청이라도 하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