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2] 음료 좌담회 / 만 22-35세 서울/수도권/인천 거주 남녀
======================================
###신규 음료 3~5종 맛테스트 하면서 좌담회 진행합니다.
◈ 조건 및 구성
- 월 3회 이상 자주 포장된 차 음료를 구매해서 마시는 분
- 월 3회 미만 가끔씩만 포장된 차 음료를 구매해서 마시는 분
-------------------------------------------------------------------
◈일정 : 7월 1일(수) ~2일(목)-- 11시00분/14시30분
◈하루1타임 약 2시간 30분 내====>사 례 비(당일지급) :5만원
◈위 치 : 5,9호선 여의도역부근(전화 인터뷰후 참석 확정되신 분에 한하여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
▶기재 사항
- 이름 / 성별 / 연락처 / 연령(생년월일) / 거주지(구,동)
- 직업(학교, 학과 학년, 직장명, 부서)
- 월 평균 티 음료 음용 횟수 ** 페트, 캔에 포장된 것만 해당됨
- 최근 1개월 내 사 먹은 아이스티 브랜드/맛
- 가장 자주 사 먹는 아이스티 브랜드/맛
-
[아래 URL에 (클릭!!)하여 신청해 주세요].(스마트폰도 가능!!)]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