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4~15] 간식 좌담회 / 만20-35세 남녀

작성자희망|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0

 

7/14~15] 간식 좌담회 / 20-35세 남녀

=======================================

##신규 간식 3~4종 맛테스트 하면서 좌담회 진행합니다.

조건 및 구성

- 2회 이상 허브/민트 캔디를 드시는 분

- 2회 이상 젤리/구미를 드시는 분

- 딱딱한 사탕류는 안 먹으나 젤리/구미 종류는 즐겨 드시는 분

-------------------------------------------------------------------

일정 : 714() ~ 715()--11/ 14/ 10/ 13/ 16

일부 그룹 대상으로 사전 과제 진행

하루1타임  2시간 30분 내====>사 례 비(당일지급) : 50,000(과제 있는 분들은 비용 별도로 추가 지급, 추후 안내)

위 치 : 5,9호선 여의도역 부근(전화 인터뷰후 참석 확정되신 분에 한하여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

기재 사항

- 이름 / 성별 / 연락처 / 연령(생년월일) / 거주지(,)

- 직업(학교, 학과 학년, 직장명, 부서)

- 1주일 평균 캔디/젤리 취식 횟수

- 가장 자주 사 먹는 캔디 브랜드/(캔디 안 드실 경우 'X' 기재)

- 가장 자주 사 먹는 젤리 브랜드

-

[아래 URL (클릭!!)하여 신청해 주세요].(스마트폰도 가능!!)]

https://forms.gle/AndHH1zgDSqaxeDG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