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0,13] 인터넷 이용고객 좌담회 / 만20-49세 남녀

작성자희망|작성시간26.06.23|조회수50 목록 댓글 0

7/10,13] 인터넷 이용고객 좌담회 / 20-49세 남녀

========================================

G1 : 7/10() 오후 7

G2 : 7/13() 오후 7

-------------------------------------------------------------------

하루1타임 2시간내외====>사 례 비(당일지급) : 5만원

위 치 : 경복궁역 부근(전화 인터뷰후 참석 확정되신 분에 한하여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

기재 사항

이름 / 연락처 / 나이 / 성별 / 직업 / 거주지역 / 통신사(요금제명) / 인터넷 통신사 / 안심 인터넷 이용여부 / 안심 인터넷(요금제명) / 개인정보 수집 동의여부

 

[아래 URL (클릭!!)하여 신청해 주세요].(스마트폰도 가능!!)]

https://forms.gle/9ufVo1vFM9PmCk4g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