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7] 교통수단 관련 설문 / 만20-59세 직장인남녀

작성자희망|작성시간26.06.11|조회수193 목록 댓글 0

 

▶7/2~7] 교통수단 관련 설문 / 만20-59세 직장인남녀

====================================

대중교통 이용자는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여 출퇴근 하는 분 모집 

 

* 조사 대상: 서울에서 거주 및 근무하고 있는20~59세 직장인 남녀

* 조사 일시: 7/2(목)~7/7(화) 저녁 7시 

* 조사 소요시간: 약 70분 정도 소요

* 사례비: 3만원

* 조사 장소: 경복궁역 근처

-------------------------------------------------------------------

기재 사항

이름/연락처/성별 / 거주지 /출생년도 네자리/ 직업 / 근무지(~시~구~동)

재택근무 하는 날 ( ex. 재택 근무 없음, 1일 등)

 출퇴근시 이용하는 교통 수단(자차,버스,지하철 등)

개인정보동의여부

-

[아래 URL (클릭!!)하여 신청해 주세요].(스마트폰도 가능!!)]

https://forms.gle/puPd2YchvjxV6JJA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