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멘토링>
오늘은 박*영씨가 멘토링을 가는날이에요!
이번달 주제는 나라사랑
주제와 이용인의 욕구에 맞춰
남양주의 Remember 1910에 가보려해요
출발~~
점심식사 시간이 되어
박*영씨가 좋아하는 돈까스를 먹으러 왔어요
맛있겠당
메뉴는 왕돈까스
스프랑 돈까스 냠냠
(과자 먹으러가자)
바로 옆 씨유 도착
과자는 이따가 먹을 예정이에요
리맴버 1910 도착
나라를 지켜주신 위인분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대한민국 만세!
역사 책도 찍고
영상도 보았어요
아까 사둔 과자와 초코라떼 한잔 먹고
바로 옆 공원에서 산책하고
느티나무마을로 돌아왔습니다~
재미있었는지에 대한 질문에
그렇다고 해주셔서 뿌듯하네요
다음달에도 또 같이가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