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활동사진

일대일멘토링 (박*영)

작성자조차익|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0

<일대일멘토링>
오늘은 박*영씨가 멘토링을 가는날이에요!
이번달 주제는 나라사랑
주제와 이용인의 욕구에 맞춰
남양주의 Remember 1910에 가보려해요
출발~~

 

 

 

점심식사 시간이 되어
박*영씨가 좋아하는 돈까스를 먹으러 왔어요

 

맛있겠당

 

메뉴는 왕돈까스

 

스프랑 돈까스 냠냠

 

(과자 먹으러가자)

 

바로 옆 씨유 도착
과자는 이따가 먹을 예정이에요

 

리맴버 1910 도착

 

나라를 지켜주신 위인분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대한민국 만세!

 

 

 

역사 책도 찍고

 

영상도 보았어요

 

 

아까 사둔 과자와 초코라떼 한잔 먹고

 

바로 옆 공원에서 산책하고

 

 

느티나무마을로 돌아왔습니다~
재미있었는지에 대한 질문에
그렇다고 해주셔서 뿌듯하네요
다음달에도 또 같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