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교육 작성자김준영|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권교육>하남시장애인주간보호시설에서 타 시설들과 연합으로 장애인 인권교육을 받았습니다~! 간식시간엔 고구마말랭이를 냠냠~!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