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지킴이>
오늘 느티나무마을 체험농장은 감자 캐는 열기로 가득했습니다! 🥔
흙을 만지며 아낌없이 베풀어주는 지구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생명의 신비함 속에서 다 함께 웃을 수 있었던 참 재미있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맛있는 감자요리가 될 예정!
다음검색
<지구지킴이>
오늘 느티나무마을 체험농장은 감자 캐는 열기로 가득했습니다! 🥔
흙을 만지며 아낌없이 베풀어주는 지구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생명의 신비함 속에서 다 함께 웃을 수 있었던 참 재미있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맛있는 감자요리가 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