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 멘토링>
오늘은 김*무엘씨가 멘토링 가는날이에요.
6월의 주제는 나라사랑!
주제에 맞춰 사*엘씨가 평소에 노래를 부르고
궁금해 하던 청와대 사랑채로 가보려고 해요.
비소식이 있던데 비가 안오길 바라며 출발~~
혹시 모르니 우산은 챙겼어요
지하철 재밌겠다 ㅎㅎ
이제는 너무 익숙한 지하철 탑승
장난치지 않고 에티켓을 지키며 잘 탔어요.
점심식사 장소로 이동중에 본 열차모형
따라해보는중
어..? 느티카페가 실존했다고
점심메뉴는 비빔메밀면
수육이랑 먹으니 아주 맛있었어요
배도 부르고 이제 청와~~대 사랑채로 가는중
도착!
입구에 들어가니 공연을 하고 있네요
아트쿠도라는 재즈와 국악을 섞은 음악을 하는 밴드였어요
박수~~ 👏
다음은 전시감상
우리나라의 멋진 장인분들과
공예품들
크고 신기한 구조물까지
구경하고 2층으로 이동!
이번 기획전시는 빛이 주제인가봐요
대통령이 된다면
조각을 올려놓으면 앞에 화면에 나와요
모든 전시를 마치고 스탬프 쾅
뿌듯
공연과 전시를 다 보고 바로 앞 산책중 보이는 진짜 청와대
다음에 같이 가봐요!
마무리로 시원한 음료 마시고 느티나무마을로
돌아왔습니다~!
돌아오는길에 이번 멘토링활동이 재밌었다고 하시니
이번 멘토링은 성공!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