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활동사진

일대일멘토링 (김*무엘)

작성자조차익|작성시간26.06.17|조회수29 목록 댓글 0

<일대일 멘토링>
오늘은 김*무엘씨가 멘토링 가는날이에요.
6월의 주제는 나라사랑!
주제에 맞춰 사*엘씨가 평소에 노래를 부르고
궁금해 하던 청와대 사랑채로 가보려고 해요.
비소식이 있던데 비가 안오길 바라며 출발~~

 

혹시 모르니 우산은 챙겼어요

 

지하철 재밌겠다 ㅎㅎ

 

이제는 너무 익숙한 지하철 탑승

 

장난치지 않고 에티켓을 지키며 잘 탔어요.

 

점심식사 장소로 이동중에 본 열차모형
따라해보는중

 

어..? 느티카페가 실존했다고

 

점심메뉴는 비빔메밀면

 

수육이랑 먹으니 아주 맛있었어요

 

 

배도 부르고 이제 청와~~대 사랑채로 가는중

 

도착!

 

입구에 들어가니 공연을 하고 있네요

 

아트쿠도라는 재즈와 국악을 섞은 음악을 하는 밴드였어요

 

 

박수~~ 👏

 

다음은 전시감상

 

우리나라의 멋진 장인분들과

 

 

공예품들

 

크고 신기한 구조물까지

 

구경하고 2층으로 이동!

 

이번 기획전시는 빛이 주제인가봐요

 

 

대통령이 된다면

 

 

조각을 올려놓으면 앞에 화면에 나와요

 

모든 전시를 마치고 스탬프 쾅

 

뿌듯

 

공연과 전시를 다 보고 바로 앞 산책중 보이는 진짜 청와대
다음에 같이 가봐요!

 

마무리로 시원한 음료 마시고 느티나무마을로
돌아왔습니다~!
돌아오는길에 이번 멘토링활동이 재밌었다고 하시니
이번 멘토링은 성공!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