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박*일씨와 1:1 멘토링을 다녀왔습니다
나라사랑의 주제로 매헌윤봉길의사기념관을 방문하여 그 분의 일대기를 공부하고 왔어요
경건한 마음으로 기념관 탐방을 시작~
윤봉길의사의 의거 활동을 집중해서 보고 있는 *일씨~~뭉클
저 물통에 폭탄을?
매헌의 호를 따라 매화곷을 만들어 추모하려합니다
AI 윤봉길의사와 대화를 나누고 있어요
선생님 대한민국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라사랑하는 마음이 커졌어요
더불어 산책까지~
물론 맛있는 점심도 먹고요
시원한 카페에서 오늘의 멘토링 뒷풀이도 하였습니다
배움의 시간을 즐겁게 보내고 돌아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