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활동사진

일대일멘토링(김*영씨)

작성자윤요한|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0

<일대일 멘토링>
오늘은 일대일 멘토링으로 김*영씨와 6월 주제 '나라사랑'에 맞추어 '매헌윤봉길의사기념관'에 다녀왔습니다!

 

출발!

 

기념관 방문 전 <개성칡냉면>에서 떡만둣국과 물만두를 먹었습니다!

 

 

 

 

후루룩~

 

음 맛있었다!

 

이후 양재시민의숲역 방면에 위치한 매헌윤봉길의사기념관에 도착했습니다.

 

입장하니 윤봉길 의사 동상과 태극기가 보입니다.

 

묵념으로 그의 서거를 추모합니다.

 

 

 

 

그의 삶의 행적을 돌아보고

 

 

 

 

 

 

 

 

다양한 이벤트부스에서 윤봉길 의사를 친밀하게 알아봅니다.

 

 

 

매화를 만들어 기념관에 추모를 해봅니다.

 

 

 

 

거대한 스크린으로 윤봉길 의사의 호국헌신의 마음을 알아봅니다.

 

 

 

 

 

 


또한 양재시민의숲을 거닐며 윤봉길 의사의 발자취를 찾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카페에서 이용인이 직접 고른 음료를 섭취하며 자기결정권을 행사 및 편안한 휴식시간을 가지면서 뜻깊은 이번 멘토링을 마무리했습니다.

 

참여해주신 김*영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