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반 게시판

일 흐림 20 / 27

작성자청계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07시 기상 옥상 오이상추
물 주고 아침식사 형제회 모임날 준비해서 08:40
집출발2호선 선릉역 분당선 갈아타고 서울숲역 3번 출구 명성총무가 와있어
둘이서 커피숲에서 자리하고 연락해서 모두 모여 얘기하면서 차 마시고 서울숲 정문 들어가 직진으로
가다가 너무 멀어 중간에서 우측으로 돌아 나와 주차장옆도로 지나 성동구청 옆식당가
곤드레밥 갈비찜 코다리찜 해서 맛나게 먹고 지하철 타고
사당으로 와서 이발 사우나 하고 왔다
무사히 감사..
태국라일레이해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