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7시 기상 옥상 오이상추 물 주고 아침식사 형제회 모임날 준비해서 08:40 집출발2호선 둘이서 커피숲에서 자리하고 연락해서 모두 모여 얘기하면서 차 마시고 서울숲 정문 들어가 직진으로 가다가 너무 멀어 중간에서 우측으로 돌아 나와 주차장옆도로 지나 사당으로 와서 이발 사우나 하고 왔다 무사히 감사.. |
다음검색
| 07시 기상 옥상 오이상추 물 주고 아침식사 형제회 모임날 준비해서 08:40 집출발2호선 둘이서 커피숲에서 자리하고 연락해서 모두 모여 얘기하면서 차 마시고 서울숲 정문 들어가 직진으로 가다가 너무 멀어 중간에서 우측으로 돌아 나와 주차장옆도로 지나 사당으로 와서 이발 사우나 하고 왔다 무사히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