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반 게시판

목 맑음 15 / 27

작성자청계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0
 옥상 둘러보고 오이상추 물 주고
물 3통 올려놓고 아침식사 중 원복전화받고 전쟁기념관
온다고 얼굴 보자고 해서 준비해서 9시 넘어서 출발 삼각지역 10시 정각 도착
조금 기다리자 일행이 도착 만나서 목적지 가서 관람시작 둘러보고 나와서 12시경 식사 다 같이
육회해물탕 15.000원 맛 잊게 먹고 삼각지역에서 헤어 해어졌었네요 사당 와서
목욕탕 사우나 후 우헤형님만남 무사히
하루가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