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반 게시판

일 3시비 19 / 30

작성자청계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0
07:30 기상 옥상 둘러보고
물 주고 아침식사 컴에서 타니다가 소설 읽기하고
공부하다가 점심식사하고 전국노래자랑 전남장성 편 끝나고 당신은 운동장
수다방 2시 넘어서 목욕탕 사우나 냉탕 반 샤워우나와서 집으로 오는 길 비가 조금씩 왔다 식사
옥상 오이 물 주고 물 2통 올려놓고 저녁에도 천둥은 치면서 비는
오지 않았다 무사히 하루가 감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