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상옥상 가서 물 주고 아침식사 컴에서 다니는데 당신이 택배 준비한 것 포장해서 태프작업후 케리어에 찧고 남현동 우체국 택배소에 가서 접수 운임 7.000원 집에 오니 9:55 2tv 틀어서 그 처서 집에 왔다 무사히 감사.. 내덜란드 헤이그 |
다음검색
| 기상옥상 가서 물 주고 아침식사 컴에서 다니는데 당신이 택배 준비한 것 포장해서 태프작업후 케리어에 찧고 남현동 우체국 택배소에 가서 접수 운임 7.000원 집에 오니 9:55 2tv 틀어서 그 처서 집에 왔다 무사히 감사.. 내덜란드 헤이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