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반 게시판

금 흐린후비 21 / 33

작성자청계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기상옥상 가서 물 주고
아침식사 컴에서 다니는데 당신이 택배
준비한 것 포장해서 태프작업후 케리어에 찧고 남현동 우체국
택배소에 가서 접수 운임 7.000원 집에 오니 9:55 2tv 틀어서 멕시코대 대한민국
전반 0:0 후반 한골 먹었다 잠깐의 실수로 폐하게 대었다 점심식사 당신 운동 가고 조금 쉬었다가
헬스장 운동 한 시간 마치고 목욕탕 사우나 냉탕 반복 나오니 비가 왔었고
그 처서 집에 왔다 저녁 먹고 나니 비가 오기 시작 반가운
비 많이 좀 왔으면 하는 바람이다
무사히 감사..

내덜란드 헤이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