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반 게시판

토 비온뒤 흐림 19 / 25

작성자청계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비가 많이 왔다
봄가뭄은 정말 헤갈되었다 그러나 곳곳에 비피해가
많이 났고 강원도에는 산사태 홍수까지 피해가 많다 서울에는 조용히
비가 왔는데 옥상만 오르락거리면서 오전 보내고 당신은 오리 한 마리 사 와서 맛 잊게
요리해서 먹자고 남성시장 가서 사 왔다 점심에 1시 넘어 맛 잊게 먹고
2시 목욕탕 가서 사우나하고 와서 저녁에도
오리고기 맛나게 먹었다
비도 오후그첬다
무사히 감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