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한국 일반계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고등학교 2학년 입니다. 제가 한국의 교육과정이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대학을 캐나다로 유학을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내신은 평균 4.6~4.7 정도이고 아직 회화 공부를 해본 적은 없습니다. 대학은 아직 생각을 안 해봤고 학과만 화학공학으로 생각 중인데 지금부터 유학 준비를 해도 안 늦을까요? 그리고 제가 아직 유학에 대해 잘 몰라서요 들어가기 위한 필수 학목들과 유학원을 다녀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몇몇 유튜버 분들이 캐나다 유학을 갔을때 취업이 정말 힘들다고 하는데 한국 정도로 힘들까요? 너무 질문이 많은 것 같지만 제발 도와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탱구리리 작성시간 24.10.04 고 2라면 지금 캐나다 오면 12학년입니다.
대학을 잘 가느냐의 문제는 영어가 관건이네요.
유학원에 문의하면 점수 잘 주는 국제 사립학교를 추천해 줄 거 같습니다.
영어로 수업을 듣는 것을 해 보겠다면 유학 괜찮고, 성격도 외향적이라면 더 유학이 쉽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캐나다 유학 만만치 않아요. -
작성자캐나다현지유학원 우리에듀 작성시간 24.10.04 안녕하세요. 우리에듀케이션에서 답변드려요.
우선 고2를 마치고 오면 학점 인정을 최대 11학년까지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경우 캐나다고등학교에서 12학년 과목을 수강하고 졸업을 하게 되는데요. 관건은 영어 실력입니다. 영어 레벨에 따라서 공부할수있는 영어과목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영어 실력에 따라서 공립학교를 가는 방법과 사립학교를 가는 방법을 결정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좀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아래 링크로 연락주시면 캐나다 고등학교 유학과 대입관련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forms.gle/ECgKCezSjXT8Yu8Q7
-
작성자Faith and Work 작성시간 24.11.10 한국에서 영어 수학 과학에서 괜찮은 점수를 받고 있다면 도전해 볼만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의 재정적 지원이 필수에요. 생각보다 유학 비용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요.
대학까지 졸업하려면 적어도 5억은 필요할텐데, 그 5억을 유학비용으로 쓸 것인지 생각해 보세요. -
작성자신혜인 작성시간 25.01.13 쉽지 않은 선택이지만 열심히 할 수 있는 의지가 있다면 도전해도 늦지 않습니다 저는 30대 후반에 와서 영어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시민권까지 두 아이들도 10년차 캐나다 생활 하고 있습니다
컨설팅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647-325-7989 , 카카오톡 hansolhp0809 -
작성자알렉스투 작성시간 25.03.07 고2, 나이 17세?... 맘 굳게먹으면 뭐든 다 할 수있는 어린나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