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육 유학 Q&A (비댓X)

혹시 옥스포드 컬리지 덴탈 하이진 프로그램 재학중이시거나 졸업하신분 있으실까요ㅠㅠ

작성자뿌앙12|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덴탈하이진 쪽으로 커리어전환 준비중입니다
제가 사립을 준비해야할지 공립을 준비해야할지
감도 잘 안잡히고, 레딧같은데 다 찾아봐도 의견은 분분하고, 정보도 많이 없고 해서
실제 다니신 분들 의견을 여쭙고싶어요 ㅠㅠㅠㅠ
특히 옥스포드 컬리지에 관심이있는데
입학시험에 대한 정보, 그리고 osap이나 BJO 정보도 궁금해요!
댓글에 달아주셔도되고 연락처 댓글에 달아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