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녕하세요. 은행에 일하고받은 체크를 입금하러갔는데요

작성자remigio| 작성시간15.01.09| 조회수1633|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노을빛 작성시간15.01.09 홀드 되있는거 아닐까요?
  • 작성자 cocacola 작성시간15.01.09 사장님 계좌에 잔액이 부족해서 체크가 디파짓 안될수도 있으니 사장님께 여쭤봐도 되지 않을까요?
  • 작성자 chachacha 작성시간15.01.09 보통 체크 넣으면 홀드 합니다. 은행가서 statement 달라고 해서 확인하시면 되요.
    그리고 인터넷 뱅킹해 놓으시면 입출금 확인 하고 편리해요. 매번 확인하기 번거로우니 인터넷뱅킹 신청하시는게...
  • 작성자 Locust 작성시간15.01.09 페이체크는 회사이름이 들어있는 비즈니스체크로 지불하는게 보통인데 ...
    개인체크이면 '바운스' 여부를 확인하는 홀드기간이 있는게 맞고요.

    비즈니스체크라도 특정날짜가 적혀있는 'Post-Dated Check' 인 경우엔,
    그 날짜 이후에 입금해야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해당날짜 이전에 입금하게되면 무효처리 되어 버리거든요.

    일단, 은행직원에게 입금된 체크의 현금화가 가능한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remigi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01.09 와다들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확인해볼께요~!
    아질문글 여기다 올린건 죄송해요;다음부턴잘확인하고올릴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