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캐나다온지 두달쯤되가는데 겨울을 앞두고 필요에의해 중고차를 알아보고 있어요~
상황에 맞춰 7000불아래로 유지비 저렴한 차량을 알아보고 있는데 보험료가 궁금하네요.
어디서 얼핏 읽었는데 정말 작은 경차들. 도요타 야리스나 혼다핏, 현대 액센트 같은 차량이 큰차들 보다 보험료가 비싸다는 글이 있던데 맞는말인가요?
보험료 적게 나오는 차량들좀 추천해주세요.
아 그리고
29살이고 프랑스 파리에서 유학시절 알바로 투어회사에서 9인승밴 운전,가이드 경력이 1년있는데 쓸모가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axochri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5.10.11 댓글 공개로 올려주세요. 요즘 안그러면 짤린대서요 ㅋㅋ
-
작성자크릉 작성시간 15.10.11 경력1년 보다는 그 1년 파리에서 보험 자동차 보험 드시고 무사고인거 증명서 받아서 제출 하시면 인정해주는 회사도 있어요~ 저도 한국거 2년반 미국 1년 해서 보험료 좀 낮췄네요!
-
작성자KoCa 작성시간 15.10.11 온타리오에 계신가요? 한인보험 하시는 분을 통해 비교 견적을 받아보세요. 여러회사 비교 견적 가능하니 한번 문의해 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성함은 크리스틴 이고요. 416.910.5956번 입니다.
-
작성자chulio 작성시간 15.10.11 claim하고 그런 기록이 많으면 더 비싸다그러더라고요...작은 차들은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타니 그만큼 그럴 확률이 높으니 그럴수도 있고... 또 postal code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
작성자천천히가자 작성시간 15.10.14 보험료가 저렴한 차는 일반적으로 차량의 크기가 큰 차량, 그리고 미국차가 일본차나 독일차보다는 저렴합니다. 예를 들자면, 밴이나 suv가 보험료가 조금 저렴합니다. 그러나 차량의 상황이나 가액에 따라서 조금 차이는 있습니다. 소형차들이 아무래도 보험료가 좀더 비쌉니다. 여기 토론토는 눈이 많이 오는 지역이라 작고 가벼운 차가 보험료에 있어서는 좀 불리한 것은 사실입니다. 7000불이하로 보신다면, 타운앤 컨트리 밴이나 오딧세이 밴 정도로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