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지역 덴 룸메 구해요🤗

작성자Corncheese|작성시간26.06.08|조회수94 목록 댓글 1

컬리지역 도보 5분거리 콘도에서 덴(이라고 부르고 세컨룸크기)에 들어오실 룸메분을 구합니다!

같이 살게 될 저는 20대 후반 여자고 컬리지 졸업 후 n잡러로 살고 있습니다🥲 재택근무도 있다보니 소리에 예민하지 않으신 분들이 들어오시면 좋을것같아요!

남자친구가 멀리 살아서 종종 놀러와 가끔 오버나잇하기도 하기 때문에 게스트 초대에 예민하지않으시면 좋겠고 저도 룸메분들이 게스트 초대하시는거에 전혀 예민하지 않습니다!! 서로 미리 공유만 해주자구용ㅎㅎ

집은 집답게 살아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거실은 최대한 코지하게 소파도 두고 커피머신도 두고 잘 꾸며두고 살고있어요! 거실렌트 없습니다❌
주방에도 기본적인 양념장이나 주방기구 구비되어있구요! 물론 다 사용하셔도 됩니다:-)
기본적인 살림 및 뒷정리 잘하시는 분이면 더더욱 좋을것같아요ㅎㅎ

지내시게 될 덴에는 창문은 없지만 불투명 슬라이딩 도어가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이고 싱글베드, 책상과 의자, 거울, 선반, 행거가 다 들어가고도 남을 만큼 널널한 공간입니다-! 위에 나열된 가구 모두 포함이에요(침구류포함)

거실,주방,화장실은 저랑 공용으로 쓰실거고 현관 앞 클로젯은 오롯이 룸메분께서 사용하실거에요:)

물론 콘도 내 헬스장, 게스트 스윗, 테라스, 공용키친도 다 사용 가능하시구요🤗
콘도 자체 관리가 잘되서 다운타운에 다른 콘도들 정전 됐을 때도 저희 콘도만 멀쩡히 전기 다 들어와있었답니다😎

7월 1일 입주가능(조정가능)

단기로 지내실 시(유틸+인터넷 포함)
1박 $65/ 1주 $450입니다!
+키 디파짓($100 나가실 때 문제없을 시 돌려드려요!)

장기로 지내실 시(인터넷만 포함)
$1300/month + 유틸(월말청구)
처음 입주 하실 때는 첫달+막달 디파짓+키 디파짓($200 나가실 때 돌려드려요!)

사진은 현재 룸메가 살고있기때문에 댓글에 오픈카톡으로 연락주시면 보내드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ornchee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https://open.kakao.com/o/sczNn11g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